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소치 동계 올림픽 응원 페스티벌' 개최

 

 

2014-02-14 연합뉴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 14일 부터 2 23일 까지 10일간 '소치 동계 올림픽 응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소치 동계 올림픽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특가전이 준비되었으며, 발렌타인데이 등 젊은 소비자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사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소치 동계 올림픽에 참가한 우리 선수단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상품교환권 5만원을 증정하고, 금메달 예상 개수를 맞추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0돈의 황금말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롯데 및 삼성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특히, 각점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10∼5% 현장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소치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

 

 

 

아울러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5, 16일 양일간 매장 내 캔디걸이 남성 고객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펼치고,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연인들에게는 사주카페 무료 궁합 티켓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갭/갭키즈 특가 기획전 전품목 50∼40% 할인을 실시하며, 여성의류 숲(SOUP) 오픈을 기념하여 패션 상품 50% 특가 할인 판매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K 커플링, 목걸이, 시계, 다이아목걸이 등 고가의 상품들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3만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뉴발란스, 폴로, 아베크롬비, 옴브루노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인기 브랜드 80∼60% 종합전을 실시하며 나이키, 나이키 키즈 단독 대전을 실시하여 런닝화 등 인기 상품을 최고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남성복 브랜드 올젠과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특가상품전 및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봉점에서는 신학기 가방 및 운동화 특가전과 금강 제화 초특가전을 실시하며 아웃도어 봄 이월 특가전을 통해 밀레, 와일드로즈, 웨스트우드 등 고가의 아웃도어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소치 올림픽 기념 3 인기 글로벌 스포츠 종합전을 실시하여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남성복 발렌타인 선물 상품 특가전을 마련하여 지이크파렌하이츠, 지오지아 등 스타일리쉬 남성의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오프로드, 마모트, 에이글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잔스포츠, 아디다스, 나이키, 인케이스, HTML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특가전을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소치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우리 선수단의 선전을 고객들과 함께 응원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엔터식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응원 이벤트와 쇼핑 기획전을 통해 동계 올림픽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21410351317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