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땀주사로 겨울철 어그부츠, 털부츠, 기모스타킹 보송보송하게 신기

 

 

땀주사로 겨울철 어그부츠, 털부츠, 기모스타킹 보송보송하게 신기

 

 

 

찬바람이 쌩쌩부는 탓에 옷을 한 겹 더 껴입을지언정 땀 걱정할 일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여겨집니다. 물론, 여름철과 겨울철은 기온이나 습도 등 여러가지가 상당히 대조적입니다. 하지만 땀 고민을 겨울철에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겨울 추위의 필수품, 기모 스타킹이나 털부츠를 신는 분들 중 오히려 발의 땀과 냄새로 고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렇게 남들과 다른 고민을 할 때,  땀주사가 도움이 되는데요, 여름에는 겨땀을, 겨울에는 발땀을 해결하여 어그부츠를 신었을 때도 항상 보송보송 상쾌한 발상태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오늘은 서초 벧엘피부과 피부과전문의 조은아 원장님과 함께 겨울철 어그부츠, 보송보송하게 신을 수 있는 땀주사에 대해 이야기해보아요^^

 

 

 

  

  

 

겨울철 이런 것이 고민이라면 땀주사 시술

 

 

날씨가 추워지면서 어그부츠나 기모가 들어간 따뜻한 신발을 즐겨신게 되지만 발냄새로 인한 불편함을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특히 청결에 훨씬 민감한 여성들의 경우 신발을 벗기 꺼려하는 경우도 있으며, 사회 활동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경우, 장소나 시간대를 미리 고민하며 편안히 모임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도 보게 됩니다.

 

 

 

 

 

 

또한 청결을 위해 필요이상으로 자주 씻음으로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고, 습진이나 접촉피부염 등 피부질환을 얻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실제, 발에 땀이 많은 경우 발냄새가 더욱 심하게 나고, 무좀에 걸리기 쉽고, 장시간 걷는 활동시 에는 통증을 쉽게 느끼는 등 다양한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발바닥다한증 치료전 후 유의 사항

 

 

땀을 완벽히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하기보다는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을 정도로 땀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치료를 받는 것인 안전하며, 보상성 다한증이나 발바닥의 감각이상 등의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발바닥 다한증 시술은 다소 통증이 있으므로 연고 마취와 함께 주사 마취를 함께 하여 통증을 줄여 시술을 받게 됩니다.

 

  

 

 

 

 

 

효과 빠르고 오~래가는 벧엘 피부과의 발땀주사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