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졸업축하 페스티벌 개최

 

 2014-02-03 연합뉴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 3일 부터 2 13일 까지 11일간 졸업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졸업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졸업 및 입학 선물 특가전과 패션 상품 할인전, 졸업 사은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먼저, ‘받고 싶은 졸업 선물 모음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노트북, 30만원 상당 목걸이, 해피머니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졸업 인증 사진을 소지한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졸업생들에게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세트, 머그컵 등 졸업 축하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중 주말에는 입춘 기념행운의 시크릿 넘버이벤트를 실시하여 제한 시간 내 암호를 푸는 고객에게 나이키 운동화 등 봄맞이 경품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케네스레이디, 라인 등 인기 여성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캐주얼 기획 특가전을 진행하며 여성의류 숲(SOUP) 오픈 이벤트로 패션 상품 50% 특가 할인 판매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을 실시한다. 또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에서는 14K 커플링, 목걸이, 시계, 다이아목걸이 등 고가의 상품들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3만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게스진, CK, 리바이스진, 지오다노 등이 참여하는 이지/진 캐주얼 전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노스페이스 및 노스페이스 키즈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특가상품전 및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봉점에서는 졸업생 대상 축하 기획전, 졸업 축하 여성 정장 기획전, 졸업 선물 상품전 등 졸업을 축하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펼치며 감성 캐주얼 브랜드 앤듀 신규 오픈 기념 자켓, 셔츠 등 패션 상품 70~50% 할인전을 실시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스포츠 신학기 가방 및 운동화 기획전을 실시하여 뉴발란스, 나이키, 햇츠온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쌤소나이트 레드, 바디샵, 디자인스킨, 토니모리 등이 참여하는 졸업 축하 기념 패션 잡화 선물전을 진행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마모트, 에이글, 로우알파인, 와일드로즈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학기 잔스포츠 가방 할인전을 실시하여 인기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이번 행사는 졸업 후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신선하고 재미있는 졸업 이벤트와 더불어 실속 있는 특가전이 풍성하게 마련되어있다.”새로운 출발을 앞둔 모든 분들이 엔터식스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보도자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