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4 S/S 뷰티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파스텔, 누드톤'

 

2014 S/S 뷰티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파스텔, 누드톤'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파스텔’  

 

올봄, 여러분이 준비하셔야 할 것은 파스텔 컬러의 색조 화장품! 화사한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듯한 파스텔 컬러의 색조 화장품이 올 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올봄 유행할 파스텔 메이크업은 은은한 컬러의 조합으로 화려한 눈매를 강조하는게 관건이랍니다. 파스텔 메이크업에 대표적으로는 쓰이는 컬러로는 블루와 핑크, 코랄, 퍼플과 그린 등 생생하고 반짝이는 컬러들이 있겠습니다.

 

 

 

HOW TO 파스텔 메이크업

 

파스텔 메이크업은 간단한 립&아이 메이크업 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해요,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눈에 핑크 아이섀도우와 같은 톤의 핫핑크 립스틱을 바르면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핑크 컬러를 눈과 입술에 사용했으니, 치크 표현은 과감하게 생략하는 것이 좋답니다.

 

 

 

 

파스텔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그레이나 브라운 아이 섀도우와 그라데이션 하는 것도 좋은 방법! 눈두덩이에 핑크나 바이올렛 아이섀도를 넓게 발라준 다음 쌍꺼풀 라인에 그레이, 브라운 아이섀도를 덧발라 음영을 주면 사랑스러움은 유지하되 한층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누드톤’

 

올봄, 2014 S/S 시즌에 파스텔 메이크업과 함께 사랑 받을 또 하나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누드톤' 누드톤 메이크업은 자신의 피부에 맞는 베이스 제품으로 원하는 피부 텍스처는 그대로 유지하되, 원래부터 좋은 피부처럼 보일 수 있도록 피부의 `결`을 강조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HOW TO 누드톤 메이크업?

 

Step 1. 누드톤의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기초 단계에서부터 꼼꼼하게 신경 써 주셔야 하는데요, 토너를 화장 솜에 충분히 묻혀 얼굴 중앙에서 바깥으로 닦듯이 발라 각질을 없앤 다음 유수분 밸러스가 맞는 에멀전, 수분 크림 등으로 보습을 해주세요. 그리고 잘 스며들수 있도록 정성스레 두드려 주시면 기초 단계 끝! 그 위에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 주는 미스트 혹은 픽서를 미리 한번 뿌려 주면 모태 피부 미인 여정의 1단계가 완료됩니다.

 

 

 

 

Step 2. 픽서까지 마쳤다면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얇게 발라주세요. 잡티 부분은 파운데이션을 소량 묻힌 스펀지로 두드려 한 번 더 커버하시구요. 그 위에 미스트 혹은 픽서를 한 번 더 뿌려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하면 촉촉한 피부표현과 지속력 둘 다 잡을 수 있어 좋아요. 마지막으로 소량의 파우더를 넓은 브러쉬에 묻힌 뒤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 주면 원래부터 피부 미인! 모태 피부 미인 완성!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는 화사한 파스텔, 자연스러운 누드톤 잊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