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일어나기 힘든 겨울, 아침 출근 시간 스피드 피부 메이크업 4단계!

 

일어나기 힘든 겨울, 아침 출근 시간 스피드 피부 메이크업 4단계!

 

 

1분 1초가 다급한 아침 출근 시간, 메이크업 때문에 곤욕을 치르는 여성들이 정말 많죠. 아침밥은 걸러도 메이크업만은 포기할 수 없는 우리 여성들을 위해! 오늘은 쁜 아침, 시간 버는 간단 메이크업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빠르고 완벽한 스피드 피부 메이크업 4단계! 지금 바로 보시죠^^

  

 

 

 

1. 피부 타입에 맞는 로션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아침에 일어나 세안을 마친 후 스킨-로션을 피부에 흡수시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 때, 피부타입이 중지성인 경우 항산화 성분으로 이루어진 리퀴드 토너를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구요, 중건성 피부는 가벼운 로션과 세럼이나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좋으니 사용 시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특히 건성 피부는 메이크업 후 들뜬 피부와 각질 때문에 곤란해 질 수 있기 때문에 유연제가 많이 함유된 로션, 스킨을 쓰는 것이 좋답니다. 단 지나치게 유연제가 많으면 파운데이션이 주름이나 모공에 끼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시는 것이 좋아요.

 

 

 

 

2. 선크림-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자, 스킨-로션까지 마쳤다면 이제 바로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을 발라주세요. 선크림은 피부에 최대한 밀착 시킨다는 느낌으로 두드리며 발라주시면 된답니다. 이 때 강도는 약하게! 그리고 많은 분들이 바르기 어려워하시는 파운데이션을 발라주시면 되는데요, 최근에는 브러쉬, 스펀지 등 다양한 파운데이션 전용 도구가 출시됐지만 파운데이션은 뭐니뭐니해도 손바닥의 열을 이용해 바르는 것이 좋아요. 

 

 

 

 

바르면서 바르는 방향에 주의하면서 피부결을 따라 위에서 아래로, 안에서 밖으로 발라주면 되는데요. 마무리로 손바닥을 비벼 발생한 열로 온 얼굴을 감싸듯 밀착시켜주면 파운데이션 단계 완료! 이렇게 하면 밀착뿐아니라 파운데이션 지속 시간도 길어지니 꼭 기억해주세요!

 

 

 

  

3. 컨실러로 잡티 없이 말끔하게!

 

파운데이션이 끝난 후에도 피부에 남아있는 잡티나 점은 컨실러를 사용해 가리면 된답니다. 컨실러는 파운데이션보다 한두 톤 가량 밝은 제품을 선택하고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의 경계는 손으로 톡톡 두르려주면 자연스럽게 커버하면 된다는 점~!! 

 

 

 

4. 파우더로 정리!

 

마지막 단계인 파우더는 부드럽고 둥근 브러쉬에 파우더를 묻히고 여분의 파우더는 털어낸 후 적당한 광채 및 정돈된 외관을 줄 수 있을 만큼만 사용해야합니다. 욕심을 부려 많이 바르면 가뜩이나 건조한 겨울에 더 건조해질뿐아니라 자연스럽지 못한 까칠한 피부가 연출될거예요. 그러니 살짝씩 터치만! 이 역시 위에서 아래로, 안에서 바깥 방향으로 발라주는 것이 좋답니다.

 

 

 

 

아침 출근 시간 스피드 피부 메이크업 4단계로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을 아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