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겨울방학 기간, 아름다워지고 싶은 유학생을 위한 맞춤형 성형플랜

 

겨울방학 기간, 아름다워지고 싶은 유학생을 위한 맞춤형 성형플랜

 

 

최근 겨울 방학기간을 이용해 국내에서 성형하려는 유학생들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유학생의 경우 일정기간이 지나면 또 다시 출국을 해야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제약 조건들이 많은 편인데요. 오늘은 이런 유학생들의 국내 성형 시 어떤 것을 고려해야하는지에 대해 압구정 타미 성형외과 전문의 윤희근 원장님과 함께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보시죠!

 

 

 

 

대학생, 유학생들이 2달여 방학기간동안 가능한 성형수술은?

 


안녕하세요 압구정 타미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윤희근 원장입니다. 겨울방학 기간의 특성상 시간을 비교적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일상의 학업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대학생, 유학생들이 성형수술을 많이 계획하곤 합니다. 최근에는 졸업 후 취업과 관련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일종의 ‘스펙'으로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경우도 많아졌지만, 기본적으로 미용적 성형수술은 여러 면에서 스스로의 자신감을 높이는 것이 일차적인 목적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유학생의 경우 2개월여의 국내 체류 기간은 대부분의 미용적 성형수술을 받고 회복하는데 부족함이 거의 없는 시간입니다. 쌍꺼풀 수술과 코수술을 비롯해서 지방흡입과 얼굴의 지방이식, 안면윤곽수술까지 대부분의 성형수술이 무리없이 가능합니다.

 

 

 

 

유학생을 위한 맞춤형 성형플랜

 

유학생 성형의 경우 방학이 끝나고 출국할때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지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윤희근 성형외과에서는 유학생의 경우 적어도 출국하기 3~4주 전에는 수술을 하고 나머지 기간을 회복에 집중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흔히 하는 쌍꺼풀과 코성형이라고 해도 수술 종류와 방법에 따라서는 수개월이 지나야 어느정도 결과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최근에는 수술 방법들이 예전에 비해 다소 복잡해진 경향이 있어서 개별적인 상황에 맞추어 가능하면 넉넉한 회복 기간을 확보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코성형과 눈성형을 함께할 경우 고려해야하는 점

 

흔히 함께하는 성형수술 중 대표적인 수술이 쌍꺼풀과 코수술이고 크게 무리도 없습니다. 넉넉하지 않은 체류 기간이라면 따로 수술하는 것보다 회복 기간을 압축할 수 있다는 유리함도 있습니다.

 

 

 

 

다만 최근의 국내 성형시장은 지나친 상업화로 인해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신뢰할 만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성형외과전문의를 감별하는 데에도 간판으로도 어렵고 인터넷에서는 더욱 혼란스러운 실정입니다. 더우기 유학생활 중 국내의 의료환경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는 좋은 병원을 선택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주변에 범람하는 병원광고를 액면 그대로 믿고 덜컥 수술을 맡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병원과 수술받을 성형외과의사의 결정은 국내의 지인을 통해 조언을 얻고, 믿을 수 있는 경험자를 통해서 수술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수술의 최종 결정은 성형외과전문의가 운영하는 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충분히 상담한 후 내리시기를 권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