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신년 첫 서프라이즈 정기 세일 실시.. 최대 80% 할인

 

 

2014-01-03 연합뉴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1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서프라이즈 세일은 지속되는 강추위에 대비하여 겨울 인기상품의 물량을 최대한으로 늘리고, 세일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여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겨울 상품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여성의류, 남성의류, 캐주얼, 유아동,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등 전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작년 말 매출 호조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LAP, 라코스테라이브, 미쏘, 더아이잗, 라인, 케네스 레이디, 잇미샤, JJ지고트 등 여성복 및 트래디셔널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게스 슈즈 최대 50%, 랜드로바 부츠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남성복 옴브루노 초특가전을 통해 전품목 80∼70% 할인이 진행되며 질스튜어트, 모그, 닥스, 헤지스 등이 참여하는 LG패션 종합대전이 펼쳐진다. 또한 아동의류 특가전, 신학기 가방 제안전 등 유아동 및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전이 진행된다.

 

 

상봉점에서는 지바이게스 진, 리안뉴욕 패딩 점퍼 등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겨울 인기 상품 최저가전을 실시하며 겨울철 특수를 누리고 있는 모피/피혁 초특가전, 스키보드복, 아웃도어 특가전을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아디다스 의류 및 슈즈, 골프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디다스 그룹대전을 실시하고 베이직하우스 1, 2, 3만원 균일가전 및 카이아크만, 앤듀 등이 참여하는 감성캐주얼 신년 첫 고객감사 기획 특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이벤트를 통해 마모트, 로우알파인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며 레스모아 최대 50%할인전이 진행된다.

 

 

아울러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상봉점 BC카드 및 롯데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고급 새틴 쇼핑백, 휘닉스파크 할인권, 영화 예매권, 새해 복떡 등 푸짐한 신년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우갈비세트, 영광굴비세트, 더덕세트 등 100만원 상당의 설날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갑오년 청마의 해를 맞아 승마기를 타며 스피드 퀴즈를 맞히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 등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도 펼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팀 임종현 이사는 "이번 신년 정기 세일은 브랜드별 시즌 오프 기간과 맞물려 일반 정기 세일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며 "겨울 상품 구매를 미뤄온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엔터식스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상봉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10310371025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