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취업성형, 성형비용 부담되는 취업준비생에게 안성맞춤 쁘띠성형

 

취업성형, 성형비용 부담되는 취업준비생에게 안성맞춤 쁘띠성형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에요. 요즘 대학생분들, 기말고사 기간이죠? 주위 대학생 친구들보면 한창 시험보느라 정신 없더라구요! 이렇게 정신없이 기말고사를 치르고 나면 시험이 끝났다는 즐거움도 잠시. 3, 4학년 분들은 취업 걱정에  시달리실텐데요. 오늘 성형 전문 엔닥터 윤희근 원장님과 함께 높디 높은 업의 문턱을 넘기위한 취업준비 안성맞춤 쁘띠성형에 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압구정 타미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윤희근 원장입니다.

 

대학생 10명 중 3명은 취업을 위한 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경제 능력이 없는 취업준비중의 학생들에게 고비용의 성형은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 비용 부분을 최대한 보완 가능하면서 자연스럽게 예뻐질 수 있는 취업맞이 쁘띠성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많은 취업준비생의 공통적 고민 in 성형외과

 

컴플렉스 해결을 통한 자존감의 향상을 위해 성형을 하던 시대를 넘어 성형이 하나의 스펙처럼 취급되는 현상은 근래의 경제 침체가 한 원인인 것은 분명한 듯 합니다. 한편 경제의 불, 호황을 떠나 많은 직종에서 취업과 경력에 외모가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은 성형외과학 교과서에도 실려있는, 사회심리학적으로 이미 증명된 사실입니다. 다만 이것은 사회적 통념상 공공연히 인정하기는 어려웠을 뿐입니다.

 

 

 

 

취업과 면접을 위해서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분들은 또렷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높이는데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렷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방법으로 쌍꺼풀 수술과 코성형을 빼놓을 수 없지만, 현실적으로 회복 기간과 비용의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쁘띠 성형에 대한 수요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또렷하고 매력적인 인상으로 바뀌고 싶은 취업준비생에게 추천하는 쁘띠성형

 

 

1. 사각턱 보툴리눔 톡신: 보톡스 등

 

3~5분 여의 짧은 주사만으로 얼굴을 좀 더 부드럽고 갸름해 보이도록 할 수 있는 간편한 시술입니다. 윤곽 교정의 효과는 주사 후 1~2 개월에 걸쳐 서서히 나타나므로 면접을 위해서는 한두 달 앞서 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주사시 회복에 필요한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2. 턱끝 필러와 턱끝 근육 보툴리눔 톡신

 

사각턱 보톡스와 함께 하면 좋은 쁘띠성형입니다. 호두턱, 자갈턱이라고도 하는, 턱끝 근육으로 인한 턱끝의 울퉁불퉁함을 보톡스로 완화함과 동시에 필러로 턱끝의 윤곽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면 한층 세련되고 또렷한 인상으로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울러 환자의 윤곽 조건에 따라 상당한 정도로 V 라인을 만들어줄 수도 있습니다. 보톡스는 주사 후 4~5일, 필러는 주사 즉시 효과가 나타나고 필러의 부기는 3일 정도면 거의 없어집니다.

 

 

 

 

3. 코 필러

 

인상을 또렷하게 보에게 하는데 코를 빼놓을 수는 없겠습니다. 미간, 콧대가 낮거나 굴곡이 있지만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필러로 살짝만 올려보세요. 다만 필러라고 하여 무조건 간단하고 안전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성형외과적인 해부학 지식이 부족한 사람이 주사하거나 임상적으로 검증되지 못한 필러를 반복적으로 남용하면 피부 변성 등의 리스크가 높아지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4. 애교 필러

 

쌍꺼풀 수술이 눈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지만 이미 쌍꺼풀이 있다면, 또는 쌍꺼풀 수술이 자리잡을 만큼 회복 기간을 확보할 수 없다면 약간의 필러로 눈밑에 포인트를 주어 표정이 풍부하고 눈이 커보이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눈이 큰 분의 경우 애교 필러 주사 후의 효과가 더 좋습니다.

 

 

 

 

5. 미세 자가 지방 이식

 

엄밀히 말해 쁘띠성형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소량의 지방을 얼굴의 몇몇 포인트를 살려 이식하면 부기나 멍을 최소로 하면서 입체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가 지방은 채취할 수 있는 부위가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성형과 쁘띠성형 이런점이 다릅니다

 

성형수술과 비교했을 때 일반적으로 쁘띠성형은 비용은 상대적으로 낮고 회복 기간은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등 일정 기간의 유효 기간이 있는 쁘띠 시술의 경우에는 효과 유지를 위해 정기적인 유지 시술을 하려면 비용적인 차이는 줄어들고 장기적으로는 오히려 더 높아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쁘띠 성형을 결정할 때에는 비용적인 측면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수술의 부담이 적은 방법으로 가볍게 포인트를 준다는 특성에 집중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이는 길입니다.

  

 

 

 

쁘띠성형이라 하여도 엄연히 침습적인(invasive) 수술이고 효과를 계속 유지하고자 하면 일정 기간 간격으로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성형외과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를 자주 바꾸거나 비용이 저렴한 곳만 찾아서는 얼굴에 사용한 제품의 이력이 불분명해지고 뜻하지 않은 부작용,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도 조금씩 높아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