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메리 크리스마스♪ 엔터식스 사무실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엔터식스 사무실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에요. 12월도 중후반을 향해 달려가고 이제 정말 2013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즌이 시즌인지라 거리에 나가면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들과 화려한 조명들이 여기저기서 연말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거리뿐아니라 엔실장이 근무하고 있는 엔터식스 사무실에도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들어와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가득~ 안겨주고 있답니다!

 

  

이런건 꽤 소소한 부분이라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 막상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니 소녀감성 팡팡! 기분 전환이 되더라구요^^ 이 크리스마스트리는 디자인팀 직원분들이 직접 꾸며 주셨어요^^ 역시 남다른 센스 덕분인지 너무너무 예쁘게 꾸며졌죠~~!!!

  

  

초록색 크리스마스 트리에 빨간색 장식으로만 꾸며져 깔끔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엔터식스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 속 트리는 엔실장이 속해 있는 층의 트리이구요. 다른 층들도 화이트 버젼, 리본 버젼 등등 세련된 느낌의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자리잡고 있다고 해요.  

  


  

이건 불 꺼진 상태에서의 크리스마스 트리♡ 실물이 더 예쁜데 사진이 담아내질 못해 아쉬움!! 크리스마스 트리 하나 놓여졌을 뿐인데 사무실 분위기며 엔실장 기분이며 모든 것이 좋아졌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나요?ㅎㅎ)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여자들은 이런 거에 더 감동 받는다구요~~^^ 기분 좋은 만큼 올 한해 마무리 잘 하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렵니다! 여러분도 기분 좋은 연말, 따뜻한 크리스마스, 행복한 새해 맞이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