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창립 19주년 기념 'Thank you festival' 실시

 

 

2013-11-1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창립 19주년을 맞아 11 11()부터 11 21()까지 11일간 전점에서 'Thank you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엔터식스 창립 19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사은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먼저 엔터식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1등 삼성 스마트 PC를 비롯 삼성 갤럭시 노트3,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20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기간 중 당일 6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014년 쿠폰 캘린더를 증정하며 주말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본인 나이에 숫자 ‘9’가 들어가는 구매 고객에게 고급 마사지기를 증정하며 14일 무비데이 영화 예매권 증정, 롯데 및 삼성 카드 결제 고객 상품권 중복 증정 등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모바일 결제 바통을 이용하여 3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천원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라인, 케네스레이디, 플라스틱아일랜드 등이 참여하는 여성 캐주얼 특가전이 펼쳐지며 로엠 전품목 39,000~99,000, JJ지고트 전품목 60% 초특가전 등 고객 감사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의류 특가전을 통해 포인포, 무냐무냐, 코코리따 등 인기 아동복을 특가에 판매하고 갭/갭키즈 대전, 코오롱 스포츠 단독 대전 등을 실시하여 겨울 상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나이키, 리복, 스케쳐스, 디데무, 잇미샤, 리바이스바디웨어 등이 참여하는 19주년 기념 브랜드 세일을 실시하여 품목별 최고 50%의 할인 및 구매 금액별 즉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오프로드, 마모트, 와일드로즈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이벤트와 바닐라코, 미즈온 등이 참여하는 화장품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드복 50%, 립 전제품 30% 등 각 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전략기획팀 임종현 이사는 "이번 창립기념 행사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예년보다 더욱 다채롭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및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29일 엔터식스 상봉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고급 외제차 증정 이벤트, 인기 연예인 팬사인회, 란제리 로드쇼 등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11111048100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