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탑텐 온에어! 초경량 발열 내의 탑텐 온에어 강추!

 

 

탑텐 온에어! 초경량 발열 내의 탑텐 온에어 겨울 내의로 강추!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두들 월동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한 겨울도 거뜬하게 지낼 패딩만 구입하면 월동 준비 끝! 이랍니다 ㅎㅎ 오늘은 몇일전 엔실장이 득템한 겨울 내의 한가지를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 SPA 브랜드 탑텐에서 출시한 발열 내의 '온에어'입니다. 이 상품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올 겨울, 쌀쌀한 바람으로부터 내 체온을 지켜줄 핫 아이템, 발열 내의! 요즘 발열 내의 시장, 그 이름만큼이나 경쟁이 뜨겁죠! 발열 내의 원조격인 유니클로부터, 오늘 소개해드리는 탑텐, 스파오, 미쏘, 이마트 등 많은 브랜드에서 발열 내의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유니클로 히트텍 애용자인데요, 그런 제가 왜 갑자기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를 구입했을까요? 이유는 바로 아래에...^^;; 

 

 

 

 

 

   

엔실장 눈에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 50% 세일 소식이 딱!!!!!!!!!!!!!!  바로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에 있는 탑텐으로 달려가 블랙 상의 두개 구입! ㅎㅎㅎㅎ 제가 샀을 때는 재고에 여유가 있었는데 이제 세일 막바지라 지금 재고 상황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 이 옷이 바로 제가 산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 (여성용)입니다.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 여성용은 U넥으로 색상은 총 7가지예요. 생각보다 색상이 많았지만 전 고민하지 않고 무난한 블랙을 선택. 두장사면 9900원이라기에 망설임없이 2장을 집어들었답니다. 촉감은 맨들맨들, 부들부들하니 좋았어요.  

  

 

 

 

▲ 재질, 촉감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맨질맨질+부드러운 느낌!

 

두께는 많이들 입어보신 히트텍과 비교하자면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가 히트텍보다 조금 더 도톰합니다. 아주아주 조금이요.

 

포장은 오른쪽 보시는 것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 남성용은 이렇게 두가지 타입의 넥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색상은 여성용과 같아요. 총 7가지!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에는 제가 산 상의 말고도 레깅스도 있는데요.

 

레깅스도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고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루, 그린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 왠지 쭉 이거 입을거 같아요 ㅎㅎ 참, 가장 중요한 사이즈를 말씀 안드렸네요.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는 전반적으로 사이즈가 크게 나왔어요. 넉넉하게 입길 바라시는 분들은 정사이즈로, 몸에 피트되는 내의로 입길 바라시는 분들은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보다 한치수 작은 사이즈로 고르시기를 권장합니다. 

 

 

올 겨울, 탑텐 발열 내의 온에어와 함께 하세요!!

 

 

 

 

탑텐(TOPTEN10)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Tel : 02-3424-176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