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13번째 별자리 추가 '뱀주인 자리' 당신의 별자리는 그대로인가요?

 

13번째 별자리 추가 '뱀주인 자리' 당신의 별자리는 그대로인가요?

 

 

겨울에 태어나~ 사랑스런 당신은~ 눈처럼 깨끗한 나만의 당신~♬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아이 엔실장입니다.^^; 11월에 태어나 겨울아이가 되었죠^^ '아니, 왜 갑자기 겨울아이 타령?' 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니 여러분께도 질문! 여러분은 몇 월에 태어나셨나요~? 별자리는요~? 엔실장은 전갈자리^^ 였는데요, 얼마전 천칭자리로 바뀌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었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분명 있으실텐데요~ 기존 12개 였던 별자리에 새로운 별자리에 추가돼 별자리가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별자리가 바뀌었구요! 소식을 듣는 순간 뭔가 제 일부를 잃어버리는 것 같아 기분이 좋진 않았답니다. 지금껏 이 사실을 몰랐던 나는 다른 이의 별자리 운세를 본 것이었던가 배신감까지들더라니까요 ㅎㅎㅎㅎ 여러분의 별자리도 혹시 모른다는거! 새로운 별자리,  궁금하시죠? 새롭게 바뀐 별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앞서 설명 드렸듯 여러분이 알고 계시던 기존 12개의 별자리에 '뱀주인 자리'라는 새로운 별자리가 추가돼 별자리가 13개로 늘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자리가 뱀주인자리인데요, '뱀주인자리'는 뱀을 들고 있는 형상의 별자리로 '땅꾼자리'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이 '뱀주인 자리'는 오리온 자리 반대편에 위치하고 주로 여름 저녁 하늘에서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뱀주인 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장수할 가능성이 크고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뱀주인자리 여러분, 맞는 거 같으신가요? 역시 이런 점성술은 재미로 즐길 때 가장 좋다는 걸 다시한번 느끼며~ 전갈자리 엔실장! 아니 천칭자리 엔실장은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새로운 별자리 한 번 점검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