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제안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제안 

 

 

가을에 가장 주목 받는 패션 아이템은 단연 트렌치코트. 군장교들이 입던 옷에서 시작해 이제는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죠. 트렌치코트는 어떠한 아이템과도 믹스매치가 가능해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해주고 유행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어 전 세계인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답니다. 올 가을엔 어떤 스타일링으로 트렌치코트를 연출해볼까요? 여기, 엔실장의 제안을 주목해주세요. 

 

 

   

 

[트렌치 코트 + 클러치백]

 

클러치백이란 끈이 없어 손에 쥘 수 있도록 디자인된 백으로 비교적 작고 가벼우며 직사각형 타입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이런 클러치백은 연예인들의 시상식 또는 파티 전용 백으로 여겨져 왔었는데요, 몇 년 전부터 이 클러치백이 우리 일상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을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답니다, 그만큼 올 가을은 트렌치 코트에 클러치백을 들고 클래식한 감성을 뽐내야 할 때자, 지금부터 트렌치코트와 클러치백을 기본으로 디테일한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에 나서볼까요?

 

 

 

   

[페미닌 무드]

 

스커트/원피스와 트렌치코트로 페미닌한 감성을 어필해보세요트렌치코트만으로도 쉽게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어깨에 셔링이 잡힌 깜찍한 트렌치코트 또는 올 시즌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트럼펫 스타일의 트렌치코트에 디테일을 최소화한 원피스를 매치하면 쉽고 간단하게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매니쉬 무드]

 

트렌치코트가 남성의 옷에서 유래된 것이니 만큼 트렌치코트의 진수를 느끼고 싶다면 팬츠와 함께 매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트렌치 코트 또는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에 기본 티셔츠, 여기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이스트 슬렉스 팬츠나 다리라인이 드러나는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이 완성됩니다. 반대로 포멀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트렌치 코트와 이너를 같은 톤으로 매치해보세요. 이때, 가방·신발 등 한가지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면 Perfect! 안정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올 가을, 트렌치코트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쉬즈미스(SHES MISS)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문의) 02-2200-62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