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올 겨울엔 플레어 스커트 보다 트럼펫 스커트!

 

 

올 겨울엔 플레어 스커트 보다 트럼펫 스커트!

 

 

 

허리에서 힙라인 아래까지는 꼭 맞게 하고, 그 아래는 플레어나 플리츠 등으로 넓게 디자인 된 치마 '트럼펫 스커트' 악기의 트럼펫과 비슷하다고 해서 쓰이는 명칭인데요. 2013 겨울 이 트럼펫 스커트가 대세를 이루겠습니다. 짧은 미니 스커트부터 미디, 롱 스커트에 이르기 까지 길이 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트럼펫 스커트! 엔실장과 함께 트럼펫 스커트의 매력 속으로 빠져 보아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미니 트럼펫 스커트

 

짧은 길이의 트럼펫 스커트는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내는 데 제격입니다. 미니 트럼펫 스커트는 몸에 비해 골반 및 하체가 커서 컴플렉스를 느끼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인데요, 짧은 길이의 미니 트럼펫 스커트는 골반 아래서 러플이 펼쳐지는 디자인으로 엉덩이가 작아 보이고 다리가 날씬해보이는 체형보완 효과가 있답니다.  

 

 

 

  

특히 허리에서 엉덩이까지 잡아주는 부분이 하이웨이스트로 된 미니 트럼펫 스커트를 입으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고 스커트가 허리를 한껏 조여주어 여성미 가득한 레이디 라이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반대로 미니 트럼펫 스커트에 프린트 티셔츠를 매치하면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매력의 미디-롱 트럼펫 스커트

 

무릎~무릎 아래 길이의 미디-롱 트럼펫 스커트는 올 가을 트렌드인 레이디라이크룩을 연출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특히, 미디-롱 트럼펫 스커트는 단아하고 세련돼 보여 직장인 여성들의 오피스룩으로 손색이 없답니다. 밋밋한 스타일에 간단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잇 아이템이에요.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블라우스에 블랙 트렘펫 스커트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트럼펫 스커트의 아찔함을 좀 더 과감하게 즐기고 싶다면  무릎 길이의 미디-롱 트럼펫 스커트에 짧은 크롭트 톱을 매치해보세요. 허리와 골반라인이 더욱 강조되어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해준답니다. 여기에 럭셔리한 느낌의 클러치와 하이힐 또는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좀 더 감각적인 스타일이 완성되니 올 가을,겨울은 스타일리쉬한 트럼펫 스커트와 함께 해보세요^^

  

 

 

잇미샤(IT MICHAA) 강변 테크노마트점

잇미샤(it MICHAA) 동탄메타폴리스점

잇미샤(it MICHAA) 왕십리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