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올 가을 유행 아이템 엔터식스에 가면 다 있다! 가을 트렌드, 아이템 추천

 

 

올 가을 유행 아이템 엔터식스에 가면 다 있다! 가을 트렌드, 아이템 추천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린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특가 행사장에 이어 오늘은 매장 곳곳에 있는 가을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스타일리쉬한 클러치, 로퍼부터 파격가의 타이, 셔츠, 블라우스, 니트 등 핫한 아이템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와 함께 엔터식스에서 읽어보는 최신 트렌드까지, 엔실장이 알차게 준비했는데요. 올 가을 유행 아이템, 궁금하시죠? 지금 시작합니다^^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 가장 먼저 들른 매장은 CECI! 전품목 29,000원이라는 말에 이끌리듯 매장안으로 들어갔죠.ㅎㅎ 매장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정말 전.품.목!! 저 안에 있는 모~든 물건들이 2만 9천원에 판매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가장 먼저 엔실장의 시선을 끈 제품은 바로 이 보석 로퍼!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브라운 컬러도 너무 예쁘고 어두운 네이비 컬러도 시크하니 멋스러웠답니다. 엔실장은 개인적으로 네이비 찜!


 

 

 

다음으로 엔실장의 시선을 빼앗은 귀여운 로퍼들! 올 가을엔 플랫슈즈보다 이런 로퍼가 더 인기라는 거!

  

 

 

 

 

 

귀여운 호피 로퍼를 골라 두 발에 쏘옥~ 넣는 순간! 이건 맞춤 신발인가여? 저랑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CECI에는 엔실장이 좋아하는 로퍼뿐아니라 기본 스타일의 구두도 있구요~ 

 

 

 

 

 

 

낮은 굽의 플랫 슈즈도 있고, 부티, 부츠, 샌들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신발들이 있었답니다. 이 모든게 29,000원!

 

이 행사는 사이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예쁜 디자인에 가격까지 좋으니 좋은 물건을 차지하시려면 서두르셔야겠죠?

 

 

 

 

 

 

다음으로 엔실장이 찾은 곳은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분수대 부근의 실벡스라는 노점 매장이었어요.

 

통가죽 크로스백이 눈에 띄어 들른 곳인데요.

 

 

 

 

 

 

그런데 왠걸, 엔실장이 요즘 홀릭된 클러치들이 와르르르~

 

 

 

 

 

 

여기도 클러치, 저기도 클러치. 이번 시즌 클러치가 유행하고 있다는 걸 인증하고 있는 듯?

 

이 곳의 클러치들은 3만원대부터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클러치 참 특이하죠? 잡지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클러치라고 해요!

 

 

 

 

 

 

그리고 엔실장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혼까지 사로잡아버린 클러치!! 3만원대의 클러치였는데 손에 드는 순간 착~ 감기는 느낌이 어찌나 편하고 예쁘던지! 디자인과 품질에 비해 착한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들고요!! 또 이 클러치는 숄더, 크로스로도 맬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점~!!

 

 

 

 

 

 

남성 의류 브랜드 지오지아에서는 가을 셔츠와 타이를 2만 9천원 부터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엔실장이 제일 맘에 들어했던 네이비 컬러의 땡땡이 타이와 순백의 화이트 셔츠의 조합!

 

 

 


 

  

 

 그리고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 발견한 2013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

 

 

 

 

 

 

바로 버건디! 고혹적이고 세련된 컬러로 올 가을 블랙과 함께 트렌드로 떠올랐답니다.

 

이렇게 엔터식스에 오시면 올 시즌 트렌드부터 신상품, 특가 상품까지 다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 가을 스타일리쉬해지실 분들!!! 지금 바로 엔터식스로 모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