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왕십리점에 클라라가 떴다!! 핫한 그녀, 클라라가 엔터식스에 방문한 이유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 클라라가 떴다!! 핫한 그녀, 클라라가 엔터식스에 방문한 이유는?

  

 

 

 

찌는 듯한 더위에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땀이 줄줄~나던 8월의 어느 날! 더위를 피해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을 찾은 엔실장은 많은 쇼핑객들 사이에서 유독 눈에 띄는 한 여성 분을 보았습니다. 그를 두고 사람들은 '클라라 같은데?' '클라라야' '어머머머 너무 예쁘다' 라며 웅성웅성댔고 엔실장은 궁금해지기 시작했죠! 과연, 그녀는 클라라가 맞을까요? 맞다면, 클라라는 엔터식스에 무슨 일로 왔을까요? 쇼핑? 촬영? 지금부터 그날의 상황 속으로 함께 가보시죠!

 

 

 

 

 

클라라로 추정되는 여성 발견! 도도하게 쇼핑을 즐기고 있는 그녀. 긴 생머리에 주먹만한 얼굴, 딱봐도 일반인 포스는 아니죠? 어디 좀 더 다가가 볼까요~?

 

 

 

 

 

 

과감한 접근을 시도했지만 실패, 핑크색 쇼핑백도 가죽백처럼 소화하며 상큼하게 웃고 있는 그녀! 웃는 모습이 클라라를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조금 더 접근을.... 어!! 클라라다!!! 거울을 통해 얼굴 확인 성공! 진짜 클라라예요 여러분, 클라라가 제 앞에 있어요!  실제로 보니 더 예쁜걸요? 여자가 봐도 예쁜 그녀 클라라, 내친김에 그녀의 동선을 따라가보기로 해요! (남성분들~ 부러우시죠~?ㅎㅎㅎ)

 

 

 

 

 

 

자리를 옮겨 바디용품점에서 바디용품을 고르고 있는 클라라, 역시 명품몸매는 그냥 만들어 지는게 아니었군요.

 

 

 

 

 

 

 

 

 이후로도 클라라는 쇼핑 삼매경에 빠져 매장을 돌고 또 돌고~

 

 

 

 

 

 

 

 

중간중간 클라라를 알아보는 팬들에게 사인도 해주고~

 

 

 

 

 

 

 

 

그러다 조금 지쳤는지 도시녀들의 음료라고 할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들고 테라스에 자리한 클라라

 

 

 

 

 

 

 

 

곧 테라스 앞 분수대에 앉아 여유를 즐깁니다.

 

 

 

 

 

 

 

 

하지만 시시하게 앉아만있을 클라라가 아니죠. 갑자기 분수대 위로 거침없이 올라가 주위 시선을 사로잡는 클라라!!

 

 

도대체, 그녀는 어떤 일 때문에 엔터식스에 방문한 것일까요~??

 

 

 

 

 

 

 

아찔한 그녀 클라라가 엔터식스를 방문한 그 이유, 8월 19일 월요일에 공개합니다!

 

 

coming soon!

 

 

 

이유가 짐작되신다면 클릭(clic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