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 8월 8일 ~ 11일 코엑스에서 개최!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 8~11일 코엑스서 개최!

  


지난 8일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가 개막했습니다. 신진 디자이너들과 인디 디자이너 브랜드, 해외 직수입, 내셔널 브랜드, 패션 잡화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전시되는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는 오는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 B2에서 개최되는데요.

 

 

 

 

이번 코리아스타일위크에서는 B2B 전시 중심이던 기존 패션쇼와는 달리 기업, 소비자 모두를 위해 전시 형식으로 마련되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 로맨틱크라운, 프리즘웍스, 데이라이프, 세인트페인, 네스티팜, 콰이어티스트, 레즈노이즈, 넘버투 등 기존 패션 박람회에서 만날 수 없었던 남성복 브랜드를 많이 접할 수도 있구요, 행사 4일 내내 런웨이가 진행되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답니다!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 패션쇼는 총 11개의 독립 쇼와 2개의 갈라 쇼로 구성되는데요, 디콘, 디렉터비, 듀공, 유니정, YOUSER, 브이, 비에스래빗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런웨이에 서고, 살드라륀, 맹스웍, 항아, 다엘, 아소 등 여러 브랜드가 갈라 쇼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는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관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 사전등록 및 현장 입장권 구매로 관람할 수 있답니다. 이 기회를 놓칠리없는 엔실장, 바로 다녀왔다는거 아닙니까!ㅎㅎㅎㅎ 엔실장의 2013 코리아스타일위크 탐방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해드릴테니, 잠시만기다려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