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 휴가 바캉스 시즌,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공항 패션 제안


 

여름 휴가 바캉스 시즌,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공항 패션 제안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불황 속에서도 힐링을 위해, 알차게 휴가를 즐기려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해외여행객들이 크게 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해외 여행객들, 바캉스족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공항패션에 대한 관심 또한 깊어지고 있답니다. 특히 많은 스타들의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모두들 자신이 공항패션 모습을 떠올려봤을텐데요. 편하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 스타일링 엔실장과 함께 만나보아요^^

 

 

 

공항에는 사실 편안하게 입고 가는 게 최고입니다. 하지만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을 구독하는 분이시라면 바캉스에 아무렇게나 입고 갈 수 없죠. 그렇다고 지나치게 차려입으면 촌스러워 보이기 십상. 그래서 공항 패션 코디가 어렵다고 하는 것이겠죠. 펀안하고 자연스러운 멋,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링을 해야한다니.. 이제 걱정 그만! 넉넉한 사이즈의 옷과 스타일리쉬한 선글라스라면 공항 패셔니스타되는 건 시간문제랍니다! 

 

 

 

 

 

공항 패션 스타일링 대표 아아템 선글라스

 

언제부턴가 인터넷 기사 등에서 코너로 자리잡아버린 연예인들의 공항패션.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이 바로 선글라스죠. 특히 요즘 유행하는 볼드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장시간의 비행에 대비해 민낯으로 공항을 찾은 여성들의 얼굴을 가려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쉬함을 배가 시켜주는 공항 패션 필수 아이템입니다.  

 

  

 

 

 

롱스커트로 편안하게! 바지를 입고 싶다면 넉넉한 루즈핏으로!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기내에서는 편안한 옷이 최고! 그 중에서도 혈액순환이 잘 되는 옷이 최고 입니다. 장시간 한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은 걷는 것 만큼이나 아니 혹자에게는 그 이상으로 힘든 일일텐데요. 국내 또는 가까운 나라로 갈 때는 크게 영향이 없으나 장시간 비행을 해야한다면 움직임이 편한 롱스커트나 루즈핏의 바지 또는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신축성이 좋은 트레이닝복 등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잠옷으로 입는 듯한 트레이닝복이 아니라 컬러감과 박시한 실루엣이 패셔너블한 트레이닝복을 선택해보세요. 발랄하고 내추럴한 공항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생각보다 추운 기내, 가디건 등 따뜻한 겉옷 준비는 필수!

 

여러분 여름 나라로 여행 간다고 여름 옷만 달랑 입고 여름 옷만 챙겨 가시는거 아니죠~? 비행 중에는 기내 온도가 현저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한기가 느껴진답니다. 때문에 각 항공사에서는 모포 등 여러 보온 아이템을 빌려주지만 내 옷만큼 편안하고 좋은 것은 없답니다. 비행기 탑승에 앞서 가디건 등 간단한 겉옷 챙겼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728x90